google-site-verification=tiTpc7g9EFArxomgX7IqEflz-fp4nI0F2jLaMkFLPoQ
안녕하세요.
드디어 설날이 찾아왔네요~
새삼 2023년이 시작되었다는게 느껴지는데요!
설날에는 올 한해를 향한 마음가짐을 다시 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을 보내실텐데요~
오늘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중소기업분들에게 힘이 되는 수출 바우처 사업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수출 바우처 사업은 다양한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특히 국내 중소기업이 수출 선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수출 선도 기업 육성 사업이 눈여겨볼 사업입니다.
왜냐하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단계에 맞춰 5개의 단계에 거쳐 맞춤 지원을 해주기 때문인데요.
특히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수출 바우처 사업은 수출 강소 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합니다.
사실 수출 강소 기업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은 찾기가 힘들고 지원 규모나 형태가 생각보다
적을 수도 있는데 수출 바우처 사업은 다릅니다!
어떻게 다른지 같이 알아볼까요?
우선 지원 자격으로는 수출 강소 기업답게 전년도 수출 실적이 500만불 이상인 중소기업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한 강소 기업 중에서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평가를 통해 최종 300개사 내외의 기업이 선정될 예정인데요.
아쉽게도 2차에 걸친 심사를 하나라도 통과하지 못한다면 최종 사업 선정 기업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전략적으로 준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홍승민 경영컨설팅에서는 정부지원사업 경력을 가진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으로
서류 준비부터 전략적으로 도와드리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종 사업에 선정되게 되면 드디어 수출 바우처를 지원받게 되는데요!
아시겠지만 수출 바우처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이기 때문에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강소 기업을 위한 이 사업은 무려 1억원의 한도를 가진 수출 바우처가 지원되는데요.
다만 한도의 전체를 정부가 지원하는 것은 아니고 기업의 매출액에 따라서 정부의 보조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기업의 매출액이 10억 미만인 경우에는 정부가 바우처 한도의 70%를 지원하고 30%는 기업이 부담하게 되는데요.
기업의 매출액이 10억 이상 50억 미만인 경우, 바우처 한도의 60%를 정부가 40%는 기업이 부담하게 됩니다.
기업의 매출액이 50억 이상인 경우에는 바우처 한도의 50%씩을 정부와 기업이 부담하게 되는거죠.
수출 바우처는 한도만큼 사용해서 정부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 정부 지원 프로그램이 참 매력적인게 13개 분야 7천여개라는 광범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업에게 선택권을 주고 맞춤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한다는 점입니다.
기업의 산업 분야에 상관없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통번역부터 해외전시회, 홍보, 디자인 개발, 마케팅, 해외규격 인증,
법률, 회계, 세무 컨설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도 참 매력적인데요.
올해는 경제 상황이 그렇게 긍정적이지 않아 걱정하시는 기업분들 참 많으실텐데
정부지원으로 수출 선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많은 분들이 꼭 지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홍승민 경영컨설팅과 컨설팅 받으시고 전문가 도움으로 최종 300개사 기업으로 선정되어 보세요!
상담 신청: http://naver.me/5l621ECC
전화번호: 010-6742-1176
#수출바우처 #글로벌기업육성사업 #중소글로벌기업육성 #정부지원사업 #경영컨설팅 #중소기업지원사업 #중견기업지원사업 #정부지원마케팅 #정부지원수출 #정부지원사업컨설팅 #수출바우처사업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해외영업지원 #해외규격인증 #해외진출사업 #해외수출사업 #강소기업지원사업 #강소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