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tiTpc7g9EFArxomgX7IqEflz-fp4nI0F2jLaMkFLPoQ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동절을 맞이해서 열심히 일하시고, 노력하시는 그린 기업을 위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2023년 더욱 혜택이 강화되어 돌아온 수출바우처 산업 글로벌 진출 역량 강화 사업입니다.
조금 이름이 긴 정부지원사업이죠?
수출바우처 형태로 기업을 맞춤 지원하는 수출바우처 사업에는 산업별로 특별하게 기업을 지원하는
산업 글로벌 진출 역량 강화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데 그 산업 분야에는 그린 기업도 포함됩니다.
그린 기업을 총 3단계로 나누어 맞춤 지원하고있는데요.
그린 기업의 평균 매출액이나 평균 수출액에 따라 해외 진출 정도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진입, 성장, 확장 3단계로 나누어 기업을 맞춤 지원합니다.
각 사업별로 요구하는 지원 자격이나 지원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씩 자세한 소개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장 사업을 소개해드고자 합니다.
지원 자격을 말씀드리자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평균수출액이 10만 달러 이상이고 100만 달러 미만 혹은
2019년부터 2021년까지 평균매출액이 10억원 이상 100억원 미만인 그린 기업이라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그린 기업이란 그린 산업에 있는 다양한 기업을 모두 포함하는 의미인데요.
예를 들면, 재생에너지, 수소, 원전, 그린 모빌리티, 환경, 에너지 효율, 온실가스 배출저감,
친환경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을 모두 포함한 그린 기업을 말합니다.
자격을 충족하는 그린 기업들은 이후에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서 최종 사업 선정 기업이 되는데요.
최종 사업에 선정된 기업만이 수출바우처를 지원받게 됩니다.
즉, 2차에 걸친 심사를 모두 통과할 수 있는 우리 기업만이 전략이 필요한데요.
워낙 종합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전략 수립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홍승민 경영컨설팅이 있기 때문인데요.
홍승민 경영컨설팅에서는 경영컨설팅 경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정부지원사업 관련 전문 경력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우리 기업만을 위한 최종 전략 수립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높은 확률로 합격을 원하신다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문가의 도움까지 받아가며 지원해야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네, 그만큼 수출바우처 사업은 치열합니다.
왜냐하면 기업을 위한 풍부한 정부지원 혜택 때문인데요.
우선 최종 사업에 선정되면 수출바우처를 지원받게 되는데 바우처의 한도를 기업에서 결정할 수 있게 됩니다.
성장 사업의 경우에는 4천만원, 5천만원, 6천만원, 7천만원 중에서 한가지 한도를 기업이 선택해서 지원받게 되는데요.
이 때 고려하셔야 할 점은 바우처 한도의 일부를 기업에서도 부담해야하는 점입니다.
중소기업의 경우 바우처 한도의 70%를 정부가 지원하고 30%는 기업이 부담하게 되고,
중견기업의 경우 바우처 한도의 50%씩을 정부와 기업이 부담하게 됩니다.
수출바우처를 활용하면 7,500여개의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해외전시회, 디자인 개발, 브랜드 개발, 특허, 지자재, 해외규격 인증, 국제운송, 법률, 회계, 세무 컨설팅,
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원하시는 지원을 한번에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덤으로 전담 전문위원이 배정되어 바우처 활용 컨설팅과 마케팅 활동도 지원한다고 하니까
더욱 우리기업에게 꼭 맞는 지원을 받아 빠르게 해외성장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노동절을 맞이해서 수출바우처 사업 검토해보시고, 홍승민 경영컨설팅과 함께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상담 신청: http://naver.me/5l621ECC
전화번호: 010-6742-1176
#수출바우처 #그린선도기업육성사업 #중견기업 #그린선도기업육성 #정부지원사업 #경영컨설팅 #중소기업지원사업 #중견기업지원사업 #정부지원마케팅 #정부지원수출 #정부지원사업컨설팅 #수출바우처사업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해외영업지원 #해외규격인증 #해외진출사업 #해외수출사업 #중견글로벌기업 #중소글로벌기업 #중소기업 #수출초보기업 #수출선도기업육성 #수출선도기업육성사업 #수출초보 #재생에너지 #수소에너지 #친환경제품 #친환경 #수소 #재생 #그린기업 #진입 #성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