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tiTpc7g9EFArxomgX7IqEflz-fp4nI0F2jLaMkFLPoQ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는 정말 다양한 산업의 기업이 해외에서도 고군분투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해외로의 진출 기회는 오히려 늘어서
이 속에서 해외 성장의 기회를 잡으려는 기회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기업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정부사업이 있는데요.
해외 진출 및 성장을 희망하는 기업을 맞춤 지원하는 수출바우처 사업입니다.
수출바우처 사업, 들어보셨을 법도 한게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은 아니고
작년에도 운영되었던 정부 사업으로 2023년에는 조금 더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맞춤 사업이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의 사업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수출바우처 산업 글로벌 진출 역량 강화 사업은 말그대로
산업별 기업을 맞춤 지원하여 글로벌 진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수출바우처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산업별이기 때문에 오늘은 특히 그린 기업을 맞춤 지원하는 산업 글로벌 진출 역량 강화 사업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이 사업은 또다시 기업의 해외 진출 단계에 맞춰 진입, 성장, 확장으로 나누어지는데 성장 사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원자격부터 말씀드릴게요.
성장 사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2020년도부터 2022년까지 평균 수출액이 10만 달러 이상 100만 달러 미만 혹은
2019년부터 2021년까지 평균 매출액이 10억원 이상 100억원 미만인 그린 기업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 자격을 충족하는 기업 중에서 해외 사업에서 성장을 희망하는 기업이어야겠죠?
자격을 충족하는 지원 기업들은 이후에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사업 선정 기업이 결정됩니다.
이 절차는 필수적인 절차로 2차에 걸친 심사를 반드시 통과해야만 지원을 받게 되는데요.
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반영해서 기업에게 우리 기업이 꼭 수출바우처 사업에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를
설득시키는 심사 과정이기 때문에 준비 과정에서 가능하다면 이쪽 분야의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어디서 전문가를 찾아야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고민하지 마시고, 홍승민 경영컨설팅에 연락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홍승민 경영컨설팅은 정부지원사업 특히 수출바우처 사업에 강점을 가진 컨설팅 사로 그동안의
컨설팅 경력을 바탕으로 기업 맞춤 분석과 상담으로 전략 수립 컨설팅을 도와드리는데요.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이 가능하니까 이용하시고 최종 사업 선정 되시길 바랍니다.
최종 사업에 선정되었다면 이제는 행복한 고민만 남아있는데요.
4천만원, 5천만원, 6천만원, 7천만원 한도 중 기업에게 필요한 한도를 선택해서 수출바우처를 지원받게 됩니다.
이 수출바우처 한도에는 중소기업은 70%, 중견기업은 50% 정부 지원을 받게 되고 나머지만큼은 기업에서 부담하여
정부와 기업이 함께 한도 마련을 하게 되는데요.
마련된 수출바우처는 기업에서 한도만큼 자유롭게 활용해서 7,500여개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워낙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전담 전문위원이 배정되어 바우처 활용 컨설팅과 마케팅도 지원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통번역부터 해외전시회, 디자인 개발, 브랜드 개발, 마케팅, 홍보, 특허, 해외규격 인증, 국제운송,
법률, 회계, 세무 컨설팅 등 그린 기업에게 누구나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업이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수출바우처 사업!
긴말 필요없이 홍승민 경영컨설팅에 연락해서 전략 수립 세우고 지원해보세요~
상담 신청: http://naver.me/5l621ECC
전화번호: 010-6742-1176
#수출바우처 #그린선도기업육성사업 #중견기업 #그린선도기업육성 #정부지원사업 #경영컨설팅 #중소기업지원사업 #중견기업지원사업 #정부지원마케팅 #정부지원수출 #정부지원사업컨설팅 #수출바우처사업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해외영업지원 #해외규격인증 #해외진출사업 #해외수출사업 #중견글로벌기업 #중소글로벌기업 #중소기업 #수출초보기업 #수출선도기업육성 #수출선도기업육성사업 #수출초보 #재생에너지 #수소에너지 #친환경제품 #친환경 #수소 #재생 #그린기업 #진입 #성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