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tiTpc7g9EFArxomgX7IqEflz-fp4nI0F2jLaMkFLPoQ LLM( 생성형) 업무효율화, 업무활용, 인공지능 활용하여 일잘 하는법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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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M( 생성형) 업무효율화, 업무활용, 인공지능 활용하여 일잘 하는법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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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홍승민경영컨설팅(주) 2024. 9. 19.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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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하면 성공하는 소비자 조사를 통한 가격 결정기법

 

 

 

소비자 가격조사, 기호도 조사 방법에 대해서 이해 하고 생성형을 활용하는 방법을 확인 합니다. 그리고 조사 결과에 대해 차트 보는 법에 대해 이해 합니다.

 

본 챕터에서 시작해서 챕터18 까지는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하는 가격 결정방법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하겠습니다. 이 부분을 많이 설정한 이유는 특별한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가 영리 활동을 할떄 가장 중요한게 ‘가격’ 이기 때문입니다.

 

요약1. 4P중 단연 으뜸은 PRICE 가격입니다.

요약2. 소비자 조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따라하면 됩니다.

 

마케팅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른바 4P 라고 하는 ‘제품,프로모션,유통,가격’ 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소비자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이 ‘가격’입니다. 우리는 가격을 적합하고 적절하게 결정함으로서 시장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찾아 가겠습니다. 많이 어렵지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소비자 가격 조사 방법

마케팅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 것중 하나가 나의 소비자는 어디 있느냐입니다. 특정 대상을 다수로 하게 되면 해당 시장을 직접 추정하고 소비자를 특정 가능하지만 그러지 않은 경우 소비자 조사가 가장 어렵습니다. 그래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조사는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의 경우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본 책에서는 어디에 있는지 모른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어디에 있는지 추정 가능한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다음 포스팅에서 알아 보겠습니다.

 

"불특정 다수가 아닌, 추정 가능한 소비자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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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인공지능, LLM, 일잘러, RAG응용, 챗지피티 를 활용해서 프로 일잘러 되기 출간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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