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tiTpc7g9EFArxomgX7IqEflz-fp4nI0F2jLaMkFLPoQ LLM( 생성형) 업무효율화, 업무활용, 인공지능 활용하여 일잘 하는법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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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M( 생성형) 업무효율화, 업무활용, 인공지능 활용하여 일잘 하는법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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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홍승민경영컨설팅(주) 2024. 10. 8.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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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로 따라하면 성공하는 가격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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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포스팅 예시에 비하면 너무 쉬운 것 그리고 현실적인것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우리가 가격 결정을 할 때 사실, 경쟁기업의 가격을 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도무지 얼마에 팔아야지 돈이 되는지를 모르고 무조건 경쟁기업보다 싸게 또는 유사하게 판매를 합니다. 그리고 하는 인사이트 있고 브릴리언트 있는 마케팅 전략 이라는 것은 “키워드 기준으로 홍보”를 결정하면서 마치 자기가 마케팅 전문가인 마냥 떠들고 다닙니다. 우리는 솔직히 이런걸 ‘하나마나한 이야기’ 라고 합니다. 당연한 것 아닌가요? 싸게 팔면 잘팔리고 비싼 키워드 쓰면 잘팔리고, 이걸 누가 모릅니다. 초등학교 2학년 우리 아들도 압니다. 진짜 초등학교 2학년도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대기업 마케팅 팀도 그렇습니다. 10년 경력자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제 그런 어설픔에서 벗어나게 해드리겠습니다.

 

이 번에 말씀 드릴 내용은 위의 전문가들, 그런분들에 날개를 달아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사실 이거는 너무 쉬워서 아무나 다 할 수 있는 내용들 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방법을 안 사용하시기에 제가 이렇게 책도 만들고 강의도하고 이렇게 여러분께 말씀도 드려봅니다.

 

해결방법은 최적판매가격 찾기입니다. 무조건 많이 팔리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우리 한테 이익이 얼마가 남느냐가 가장 최적입니다. 그렇기게 판매수량이 월등할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는 물건을 많이 파는게 아니고 ‘이익’이 많이 남는게 목적입니다. 이 이익을 많이 남기 위해서는 우리가 결정한 금액을 기준으로 우리가 목적하는 숫자 많큼 판매를 하면 되기에 기존의 판매숫자 중심의 마케팅 기획에서 이익 중심의 마케팅 기획이 되니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위에 내용들이 사실다 그런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세한 정보가 부족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지금부터 말씀 드리는게 진짜 현실적인 전략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준비물과 실행 방법 등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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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인공지능, LLM, 일잘러, RAG응용, 챗지피티 를 활용해서 프로 일잘러 되기 출간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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